PRODUCTS
SI BUSINESS
MARKET
SUPPORT
KOLAS
ABOUT US
PR CENTER
CONTACT
(주)센코, 북미 최대 안전 전시회 ‘NSC Safety Congress & Expo 2025’ 참가
가스 센서 및 감지기 전문 기업 (주)센코가 오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열리는 ‘NSC Safety Congress & Expo 2025’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는 북미 최대 규모의 안전·보건 전시회로, 매년 수천 명의 업계 전문가와 글로벌 기업들이 참여하는 세계적인 산업 교류의 장이다.
센코는 전시 기간 동안 콜로라도 컨벤션 센터 부스 번호 2144에서 최신 가스 감지 솔루션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에서는 신제품 DUO DOCK PRO와 신규 개발 HCN 센서(SE-HCN-50)를 중심으로 다양한 혁신 제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DUO DOCK PRO는 Wi-Fi와 Ethernet 연결을 모두 지원하며, 서버 및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돼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와 분석이 가능하다. 기존 Docking Station Basic 대비 강화된 성능을 제공하며 원격 관리와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대규모 플랜트나 다수의 현장을 운영하는 기업에 적합하다.
이번 전시에서 첫 선을 보이는 HCN 센서 SE-HCN-50은 센코의 독자 기술로 개발된 제품으로, 0~50 ppm 범위를 측정할 수 있으며 90초 이내의 빠른 응답 속도로 위험 상황을 신속하게 감지할 수 있다. 산업 현장에서의 안전성을 높일 수 있는 핵심 센서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센코는 SGT, SGT-P, MGT-N, MGT-P, SP-MGT Pump, Duo Tracer 등 주요 제품군이 북미 지역 안전 규격인 CSA(캐나다 표준 협회)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북미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안정성과 성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으며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이와 함께 두 가지 가스를 동시에 측정할 수 있는 휴대용 복합 가스 감지기 DUO TRACER와 PID 센서를 적용해 다양한 휘발성 유기화합물(VOC)을 감지할 수 있는 휴대용 감지기 V PRO 등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NSC Safety Congress & Expo 2025는 9월 15일부터 17일까지 사흘간 열리며, 운영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4시까지이고 마지막 날은 오후 1시에 종료된다. 센코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안전 솔루션을 소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